WDDY 데일리로그


맛있는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국민 반찬 스팸의 가성비 대체제 햄 노브랜드 맛있는 리얼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외에서는 스팸이 별로인 반찬이지만 국내에서는 스팸의 인기가 많죠

저도 스팸을 좋아해서 가끔 먹는데요 가격이 국내산인 리챔, 로스팜, 런천미트등에 비하면 가격이 비싼편이라서 자주 즐기지는 않습니다.

햄의 디자인은 노란색과 하늘이 만나 어두운느낌의 스팸(Spam) 디자인보다는 좀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가격은 이마트나 노브랜드 매장에서 2980원에 구매할수 있는데요 스팸 200g이 3580원정도에 판매되는거에 비해서 용량은 340g으로 많으면서 가격도 저렴해서 일단 만족스럽습니다.

편의점에서는 스팸 200g하나가 5천원대인데 엄청난 차이를 보이고 있죠


노브랜드(No Brand) 맛있는 리얼팜 Ham의 원재료 및 함량으로는 돼지고기 85.24%(수입산 66.67%, 국산 33.33%), 정제수, 정제소금(국산), 베지890(캐나다산/완두콩 추출물, 감자추출물), 백설탕, 마늘, 산도조절제, 페파스파이스로얄, 오니언 9493, 비타민C, 아질산나트륨(발색제), 돼지고기, 밀 함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순돈육 85.24%를 함유하고 있고 5도 이하 저온숙성 24시간을 거쳤다고 합니다. 부대찌개, 볶음밥, 밥밤찬, 부침용으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구매는 2017년 1월1일날 했었는데요 유통기한이 2019년 12월 18일로 약 3년으로 긴편입니다. 통조림류가 유통기한이 좋죠


자 그럼 이제 요리를 해서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뚜껑을 따서 안에 있는 햄을 통째로 꺼내주시구요


먹기 편하게 햄을 슬라이스 해줍니다. 한번에 다 먹는것은 아니지만 다음에 굽기 편하게 자리는것은 전부 다 잘라주고 반절만 요리하고 반절은 다시 통에 넣어줍니다.


햄 자체에 기름기가 있지만 눌러붙지 말라고 올리브유를 살짝 둘른다음에 맛있는 리얼팜을 구워주는데요


햄굽는건 어린아이들도 잘하실수 있을테니 별도의 방법은 필요없고 노릇노릇 타지만 않게 약불에서 잘 돌려주면서 구워냅니다.


맛있게 적당히 익었다면 이제 밥이랑 같이 먹어주면 되는데요 


제 개인적으로 맛있는 리얼팜에 아주 만족했습니다. 

일단 스팸은 조금 짠감이 많아서 밥을 많이 먹게 되는데요 맛있는 리얼팜은 자체 간 수준이 스팸 마일드에 가깝습니다. 스팸 오리지널은 많이 짜서 저는 스팸 마일드를 주로 먹는데  개인적으로는 스팸마일드의 맛과 90%정도 비슷한것 같습니다.


가성비 제품이라서 맛을 크게 기대를 안하고 먹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이마트나 노브랜드 가게되면 추가로 구매해놓고 반찬이 떨어지면 하나씩 먹어야겠습니다.

노브랜드 맛있는 리얼팜 추천드립니다.

Comment +0